본문 바로가기

짠테크

네이버 블로그 매일매일 챌린지 참여하고 네이버페이 포인트 받는 방법

대학생 때 일기를 쓰듯 소소한 나의 일상을 기록하며 네이버 블로그를 시작했다. 일 이년 정도 운영하던 블로그는 그 이후 십 년 넘게 방치되었다. 그러다 작년 투자 공부를 시작하면서 투자 기록 포스팅을 하며 다시 블로그를 시작했다.

송사무장님 강의 써머리, 재테크 책 리뷰, 임장 보고서 등 포스팅을 하면서 공부했던 내용을 복습할 수 있었다. 그리고 같은 관심을 가진 이웃들과 소통하는 것도 참 좋았다.

 

임장 보고서 포스팅과 엑셀 가계부 포스팅을 보고 양식을 요청하신 분들, 월 100만 원 적금처럼 투자한 ETF 1년 수익률  포스팅을 보고 평소 적금만 했는데, 본인도 ETF 적금을 시작하고 싶다고 하신 분...

블로그를 통해 온라인 상에서 만난 이웃들은 나와 관심사가 비슷해서 그런지 금방 가깝게 느껴졌다. 또 그동안 잘 몰랐던 정보도 이웃들의 포스팅을 통해 새롭게 알게 되었다.

 

그렇게 막 블로그의 재미를 알아가던 중 작지만 소중한 만 원을 애드포스트로 벌게 되었다. 이를 계기로 블로그 수익화에도 관심 갖게 되면서 지난달 티스토리 블로그를 개설했다.

티스토리 블로그 하나만 유지하기에도 벅차 자연스럽게 나의 네이버 블로그는 또다시 방치되었는데... 블로그를 여러개 운영하시는 분들은 정말 대단하신 거 같다(>.<)

 

재테크 멘토 언니를 통해 네이버 블로그 매일매일 챌린지를 듣고, 그동안 방치했던 네이버 블로그에 2주간 오늘일기 포스팅을 하려고 한다. 매일매일 챌린지 오늘일기는 딱 한 줄만 써도 괜찮아서 부담은 전혀 없지만 5월 1일~14일까지 날마다 포스팅을 해야 한다는 게 약간 부담이다.

1일 1포스팅은 아직까지 성공한 적이 단 한 번도 없어서 날마다 10시에 알람을 맞춰놓고 쓸 예정!!!

 

 

 

출처: 네이버 블로그팀

 

 

매일매일 챌린지 #오늘일기

 

기간: 5월 1일(토)~14일(금) 2주 동안
어떻게: 매일 블로그에 오늘일기 포스팅하기
  - 딱 한 줄만 써도 OK!
  - #블챌 #오늘일기 태그 2개/전체 공개
혜택: 네이버페이 포인트 16,000원 지급
        (5월 27일 이후)

 

네이버페이 포인트는 현금으로 인출할 수도 있지만, 매일매일 챌린지 이벤트로 받은 포인트의 경우 현금 인출은 불가능하다. 하지만 현금 인출이 아니더라도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를 이용할 때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완전 꿀 혜택이다.

또한 단 3일만 포스팅해도 천 원, 10일 참여한다면 6천 원을 지급하므로 중간에 깜빡하는 날이 있다 할지라도 무조건 참여하는게 이득이다.

 

 

출처: 네이버블로그팀

 

 

 

 

매일매일 챌린지 참여 꿀팁!

  • 14일 동안 알람 맞춰서 매일매일 한 줄 포스팅하기 (예약 발행은 안됨)
  • 작성글 삭제, 비공개 변경 시 해당 글은 참여 제외되므로 포스팅 후 그대로 두기
  • 챌린지 참여 네이버ID로 네이버페이 포인트 지급(비실명ID, 만 19세 미만 불가)되므로 사전에 네이버페이 가입하기

 

매일매일 챌린지 오늘일기 모두 모두 도전해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