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짠테크

피부과 레이저토닝+LDM관리 10회 후기

멋쟁이였던 엄마는 거의 20여 년 전 그 당시에 속눈썹 펌, 볼륨 매직 등 한창 외모에 관심이 많은 딸에게 많은 걸 허락해 주셨다. 특히, 사춘기 내내 여드름때문에 고민이어서 엄마랑 같이 정기적으로 피부관리실에 다녔다. 지금 생각해 보면 피부과에 갔어야 하지 않았나 싶다😭

 

지금은 더이상 여드름이 나지 않지만 과거 여드름의 흔적은 볼에 커다란 모공으로 남아 있다. 그렇게 모공에 대한 컴플렉스로 극강 아픔 프락셀도 3회 패키지로 두 번 정도 받고, 기억도 잘 나지 않는 이름의 레이저 치료를 여러 번 했다.

하지만 드라마틱한 효과를 위해 쎈(?) 치료만 2, 3년에 한 번씩 받다 보니 아프기는 한데 여전히 피부는 만족스럽지 않았다.

 

 

피부과 유목민인 내가 정착한 봉선동 오라클피부과

 

출산을 한 뒤에는 모공뿐만 아니라 눈 아래 기미, 칙칙한 피부톤, 탄력까지 혼자 거울을 볼 때마다 신경쓰이는게 한두 가지가 아니었다. 남들은 잘 모르는 나만 느껴지는 거슬림😥😱

 

그렇게 오랜 피부과 유목민인 내가 지난 1년 이상 만족하며 꾸준히 다니고 있는 봉선동 오라클피부과!

 

피부과 내원 당시 가장 큰 고민은 임신 때 생긴 눈 밑 기미였는데, 원장님이 보시고는 "기미는 아니고 잡티라서 레이저토닝 치료만으로도 깨끗해 질 수 있어요."라고 이야기해 주셔서 바로 패키지 결제를 했다ㅋㅋㅋㅋㅋ

 

원장님 말씀처럼 레이저토닝치료 후 나의 고민 잡티가 사라지고 밝아진 피부톤과 촉촉함에 만족만족^__^

 

 

레이저토닝 전 얼음찜질 >.<

 

레이저토닝+LDM 관리 시간/ 주기

총 1시간 30분(준비시간 포함), 2~3주 간격

 

레이저토닝+LDM 관리 순서

각질 제거(5분)→레이저토닝(15분)→LED관리(10분)→LDM관리(30분)→모델링팩(10분)

(괄호 안 시간은 준비+관리 시간 포함)

 

 

홈케어로 일주일에 한두 번 각질 제거를 하는 편인데, 피부과에서 하는 각질 제거는 확실히 효과가 최고이다!!!

클렌징 후 약물이 도포된 수포를 코와 턱에 1~2분 정도 올려놓고 각질을 잠시 녹인 다음 기계를 사용해 각질 제거한다.

하고 나면 확실히 코 화이트헤드가 말끔해진 느낌이다😆

 

 

포토나 레이저토닝 특징

 

 

포토나 레이저 치료 적응증

진피멜라닌세포증, 기미레이저토닝, 표피멜라닌증, 난치성갈색반점, 문신제거, 바디토닝

 

 

레이저실로 이동해 냉찜질 롤러를 문질문질 하며 레이저토닝 준비하기!

레이저토닝은 계속 따끔따끔할 뿐 통증이 심하지 않아 마취연고를 바를 필요는 없다. 그래도 기분 나쁜 따끔거림이라 얼굴이 살짝 얼얼해질 때까지 열심히 냉찜질하며 대기한다.

 

이후, 원장님이 볼, 턱, 이마 2회/ 강하게 볼 1회, 코 1회 레이저를 팡팡~ 쏴주신다ㅋㅋㅋㅋㅋ

상담할 때 볼 쪽 모공이 신경 쓰인다고 말씀드렸더니, 볼 모공축소를 위해 강한 레이저를 한 번 더 쏴주신다.

감사합니다^___^

 

 

LDM 관리 중 찰칵~

 

 

다시 관리실로 이동해 먼저 LED관리를 받는다. 한창 인기였던 가정용 LED 마스크와 달리 ∏형태로 얼굴을 답답하게 덮지 않아 좋은 거 같다. 홈케어 미용기기는 막상 사놓고 몇 번 안 쓰게 되는데, LED 마스크 안사길 잘한 듯ㅋㅋㅋ

 

 

LDM관리 적응증

주름 개선, 탄력 리프팅, 피부 재생 보습 미백, 피부 노화 방지, 모공 축소

 

보통 레이저토닝과 비타민이나 LDM 관리를 패키지로 받는데, 나는 한동안 피부가 심하게 당겨 LDM관리를 선택했다. 확실히 작년 가을, 겨울 동안 건조함을 거의 느끼지 못했다. 비타민 관리보다 비싸지만 효과가 확실함😍 

 

LDM관리는 얼굴에 겔을 도포한 뒤 기계를 이용해 왼쪽 얼굴 14분, 오른쪽 얼굴 14분 총 28분가량 천천히 진행된다. 기계로 문질문질만 하는 건가 싶지만 귀 뒤쪽 림프에 갖다 대면 지지지하는 고밀도 초음파가 나오는 소리를 들을 수 있다. 초음파가 팡팡~~~

 

 

레이저토닝보다 LDM관리 장점이 더 많은듯 :D

 

 

마지막 모델링팩으로 시원하게 얼굴을 식혀주면 약 1시간 30분에 걸친 모든 관리가 끝난다.

 

관리받을 때 오랫동안 누워있는 게 힘들어서 옆에서 코까지 골면서 잠든 사람들을 보면 때론 부럽기도 하다. 예민한 편이어서 그런지 아무리 피곤해도 절대 잠이 안 듦ㅠ_ㅠ 

 

 

보통 관리 다음날 피부가 가장 촉촉하고 뽀샤시한 느낌이다. 처음 레이저토닝을 시작했을 때는 2주 간격으로 관리받는 걸 추천해 주셨고, 재등록한 지금은 2~3주 간격도 괜찮다고 하셨다. 나의 피부 상태에 맞춰 원장님이 관리 간격을 추천해 주셔서 좋은 거 같다.

 

참고로 얼굴 사진은 1회/5회/10회 차 총 3번 찍고 마지막 원장님과 상담할 때 before&after를 비교해 보니 차이를 확실히 느낄 수 있었다.

꾸준한 관리의 힘을 믿으며 다시 10회 결제를 했다는ㅋㅋㅋㅋㅋ